
기차표를 구매하고자 하는 승객은, 정해진 목적지와 승객 수에 따라 기차표를 요구한다. 플레이어는 좌측의 노선도 및 운임표를 통해 기차표의 가격을 계산해야한다.

플레이어는 계산기를 통해 알맞은 기차표 값을 계산할 수 있고, 매표 버튼을 누르면 계산된 값이 기차표에 적혀져 나오게 된다. 이를 승객에게 전달하면, 그 값이 맞든 맞지않든 승객은 기차표를 들고 사라질 예정.

현재 계산기는 키보드의 숫자 키 및 사칙연산 키, 엔터 키, 백스페이스 키, Delete 키를 연동해놓았다. 추후 클릭으로도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숫자버튼을 추가할 예정.
'개발일지 >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5-04-27 1차 게임 빌드 (0) | 2025.05.02 |
---|---|
2025-04-24 하루 시작과 정산 (0) | 2025.05.02 |
2025-04-14 개발된 캐릭터 확인 (0) | 2025.05.02 |
2025-04-13 캐릭터의 개발 (0) | 2025.05.02 |
2025-04-12 유저 행동 알고리즘 (0) | 2025.05.02 |